float는 소수점 단위로 두개의 값을 factor 가중치에 맞게 섞는다.
※ clamp factor은 0과 1 값을 넘어가도 0과 1사이에 오도록 보정해준다.
vector은 3개의 좌표를 가진 두 점의 사이를 factor 가중치에 맞게 섞는다.
vector에서 non-uniform을 이용하면 x,y,z 가중치까지 커스텀화 할 수 있다.
※ color-mix color노드나 converter-mix노드에 옵션을 color로 변경한 것과 같다.
'블렌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블렌더] Subsurface Scattering (0) | 2023.09.23 |
---|---|
[블렌더] mix color node (0) | 2023.09.22 |
[블렌더] Mix Shader (0) | 2023.09.20 |
[블렌더] Noise texture (0) | 2023.09.19 |
[블렌더] Bump node (0) | 2023.09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