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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렌더

[블렌더] Brick Texture

바닥용 타일, 나무판자, 나무마루판등 옵션을 조정하여 벽돌뿐 아니라 길쭉한 모양의 텍스처를 만들 수 있다.


offset: 다음줄의 오프셋을 설정

offset 0(좌), offset 0.5(우)

frequency: 얼마나 자주 오프셋을 설정할지 결정(몇번째 줄에서 오프셋을 줄지 결정할 수 있다.)

frequency 4

squash: 특정 줄의 벽돌의 길이를 결정

squash 1(좌), squash 2(우)

frequency: 몇번째 줄에서 오프셋을 줄지 결정할 수 있다.

frequency 2(좌), frequency 4(우)

color1, color2: 두개의 색의 혼합으로 벽돌을 구성

mortar: 벽돌 사이의 색을 설정

scale: 벽돌 텍스처의 사이즈를 결정

scale 5(좌), scale 10(우)

mortar size: 벽돌 사이 크기를 결정

mortar size 0.01(좌), mortar size0.05(우)

mortar smooth: 벽돌 사이의 부드러움을 결정

mortar smooth 0.1(좌), mortar smooth 1(우)

bias: -1이면 벽돌이 color1 색을 가지고, 1이면 벽돌이 color2 색을 가진다.

brick width, row height: 벽돌의 길이와 높이 설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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